미션파트너스, 텐트메이커스쿨 개강

선교

HOME교계뉴스선교 


미션파트너스, 텐트메이커스쿨 개강
“직업으로 타 문화권에서 복음 나눠요”

페이지 정보

교회신보 기자 작성일23-05-25 14:15

본문

미션파트너스가 내달 19일부터 7월 24일까지 매주 월요일 온라인 ZOOM으로 ‘텐트메이커스쿨(TENTMAKER SCHOOL) 9기’를 개강한다. 

텐트메이커(TentMaker)란 직업을 가지고 타 문화권에서 복음을 나누는 일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을 총칭하는 단어이다. 미션파트너스는 직업을 가지고 전임사역자로 사역하는 사람, 타지에서 직장에 다니면서 그리스도인으로서 증거하는 삶을 사는 사람 등 다양한 이들을 위한 배움과 나눔의 과정을 준비했다. 텐트메이커스쿨 9기는 △1차 ‘텐트메이커 입문’ △2차 ‘성경과 역사로 본 텐트메이커’ △3차 ‘텐트메이커의 목표와 역량’ △4차 ‘텐트메이커의 영성과 성품’ △5차 ‘텐트메이커의 타문화 이슈들’ △6차 ‘텐트메이커 사역과 준비&수료식’ 등 총 6주차로 진행된다. 

등록은 훈련 신청 링크(https://forms.gle/v3a3g6s8Ye7cPg7u8)에서 신청서 작성 후 참가비를 입금하면 된다. 참가비는 5만 원이고, 자세한 문의를 전화(02-889-6400) 또는 홈페이지(www.missionpartners.kr)로 할 수 있다. 관계자는 “나의 직업을 통해 하나님의 일하심을 경험하고, 직업과 선교의 건강한 관계를 공부하는 텐트메이커스쿨이 개강한다”면서 “줌(ZOOM)으로 교제를 나누면서 친밀감을 느끼고, 각기 다른 삶이 모여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