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대한민국 어린이대상’

선교

HOME교계뉴스선교 


‘제3회 대한민국 어린이대상’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한 달간 투표실시

페이지 정보

교회신보 기자 작성일23-05-25 14:15

본문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은 어린이날 101주년을 맞아 아동이 직접 후보자를 추천하고 투표 및 시상하는 ‘제3회 대한민국 어린이대상’을 실시한다. 

‘대한민국 어린이대상’은 아동권리증진에 기여한 인물 및 단체를 어린이가 직접 선정하는 명예로운 시상식으로, 후보 추천부터 투표와 시상까지 모든 과정에 아동이 직접 참여한다. 본 재단은 지난 3월부터 한 달간 전국의 아동청소년 기자단 및 청소년패널 500명이 참여한 8개 분야 80명의 1차 후보 추천을 진행, 재단 아동옹호위원단 140명이 전국 아동심사위원으로 참여한 투표를 통해 총 8개 부문(어린이, 어른이, 착한 기업, 스타, 작가, 영상, 법제, 연구)에서 최종 후보 31인을 선정했다. 선출된 최다수 득표자는 아동이 직접 전달하는 상을 받게 된다. 

만 19세 이하 아동이라면 5월 한 달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투표소를 통해 누구나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지난 6~7일 동안 어린이대공원 포시즌 가든, 서울 보라매공원, 키자니아 서울을 포함해 전국 17개소에서 현장 투표소(투표소별 상이)를 운영, 현장 투표에 참여한 아동에게 재단의 상징인 초록우산 모양의 풍선머리핀 굿즈 1개씩을 제공했다. 온라인 투표 참여 시에는 선착순 5,000명 대상 바나나우유 기프티콘과 함께 추첨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